하바롭스크 맛집 “VDROVA” 에 대해서 소개해드릴게요~












또 가고 싶은 인생 맛집 "VDROVA"









우즈펜스키 사원에서 레닌 광장쪽으로 걸어가는


아무르스키거리에 있어 쉽게 찾을 수 있답니다.







▼▼ “VDROVA” 위치 ▼▼









오픈시간은 오전 11시예요!!



오픈시간은 생각도 안하고 관광 명소 순서대로 돌다가


지나가는 길이어서 들어갔더니


아직 오픈 전이라고 기다려달라고 하더라구요.


(10시 45분쯤 갔어요.ㅎㅎ)




기다리면서 주변 기념품샵과 상점을 둘러봤답니다.


바로 옆 건물이 기념품샵이에요~









드디어 11시!!



열한시 땡 하자마자 들어갔더니 첫 손님이었어요.









“VDROVA”만 찾고 있었는데


흰색글씨 "PIZZERIA"가 더 눈에 띄어 그냥 지나칠뻔했네요.ㅎㅎ












   




안으로 들어가면 이렇게 자기 캐릭터에 맞게 분장한 직원들이


옷을 걸어주고 자리를 안내해줘요. (너무 예쁨...)













너무 추웠던 저희는 빛이 잘 드는 창가자리로!


















메뉴판은 이렇게 생겼어요.


영어 메뉴판은 없답니다.





하지만 직원분께서 친절하게 천천히 하나씩 물어봐주세요~


토마토가 좋은지, 크림이 좋은지,


매운게 좋은지, 맵지 않은게 좋은지,


해산물이 좋은지, 고기나 버섯이 좋은지,...


정말 세세한 것 까지 하나하나 다 물어봐주셔서 너무 좋더라구요!


(어려우시다면 그냥 사진보여주세요~)














깔조네 피자가 1순위였기에


망설임없이 피자 먼저 고른 뒤,


(위에서 세번째)













혹시나 느끼할까봐 토마토파스타로 골랐어요~


(위에서 세번째)





토마토파스타도 어떤 게 들어간 것이 좋은지 하나하나 다 물어보더라구요.















그리고 흑맥주~


(위에서 두번째)






저희가 멈칫하니까 하나 하나 짚어주며 이건 흑맥주고 이건 어떤거고~ 


다 설명해주셨어요! 친절함에 감동 ㅠㅠ













주문 후에 인테리어가 너무 마음에 들어 조금 둘러봤어요.



















전반적인 분위기며 인테리어가 정말 취향저격이었어요.


맛도 보기 전에 이미 분위기에 푹 빠져버렸답니다.













 화장실 인테리어마저 예쁜데 사진이 없네요..


캐리비안의 해적같은 분위기에 웅장한 방송이 나와요.


들어가자마자 어떤 남자 목소리가 들려서


누가 있는 줄 알고 놀랐던 기억이.......














저 멀리 보이는 포스트잇들은 들어오자마자 보이는데


여러 나라 사람들이 남기고 간 방명록이에요~



저도 하나 남기고 왔답니다 : )













저기에서 피자를 만들어주세요~












사진도 찍고 몸 좀 녹였더니 흑맥주가 나왔어요.







아, 몹시 추운 날씨여서 야외 자리는 없었는데


날씨에 따라 야외 자리가 생기는 것 같아요.


그런데 야외에서는 음주가 안 된다고 해요!


따뜻한 날 가시게 된다면 참고하세요~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피자가 나왔어요!!


정말 정말 먹어보고 싶었던 깔조네.








아침도 안 먹어서 너무 배고팠던 탓에 폭!풍!흡!입!




겉은 바삭하고 속은 그냥 치즈와 햄, 버섯이 들어간 쫄깃한 피자인데,


한 입 먹고 감탄했어요.


아 이래서 인생 깔조네라고 하는구나....


말이 필요없네요.
















깔조네 피자 뿐만 아니라


토마토파스타도 너무 너~~~무 맛있었어요.







배가 고팠던건지, 양이 적었던건지, 저희가 많이 먹은건지...




부족해서 추가 주문을 했어요.ㅋㅋㅋ








직원을 부를 때는 '맘마미아'라고 하면 되요.


창피해서 걱정했는데 일찍 간 덕분인지


저희는 쳐다보면 눈이 딱 마주쳐서 할 필요 없었답니다.ㅎㅎ








두번째 주문은





해산물 블랙크림파스타!!


(아래에서 두번째)












금방 나왔어요~








와... 사진 보니 또 먹고싶네요.


 해산물 블랙크림파스타도 정말 정말...


(개인적으로 이게 제일 맛있었어요!!!)





좋은 기억밖에 없는 “VDROVA”



이 세가지 메뉴 적극적으로 추천해드릴게요~


심지어 이렇게 배부르게 먹었는데도 2만원대로 나왔어요.!!!











맛뿐만 아니라 인테리어까지 훌륭했던 브드로바!!


하바롭스크에 가신다면 꼭!! 방문해보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