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큐슈(모지코) 맛집 “모지코 맥주공방” 에 대해서 소개해드릴게요~

 

 

 

 

 

 

 

이 곳은 짠내투어에서도 소개된 적이 있는데,

 

직접 가보니 현지인들도 많이 방문하시더라구요.

 

 

 

 

 

 

 

 

 

 

저는 아끼카레 맛이 궁금해서 방문하게 되었답니다.

 

직원들 모두 친절하셨고, 방긋 방긋 웃는 얼굴로 반갑게 맞아주셨어요.

 

 

 

 

 

 

제가 간 날은 1층만 이용이 가능했어요.

 

메뉴판을 보니 야끼카레뿐만 아니라 피자, 파스타, 맥주, 양고기도 팔더라구요.

 

옆에서 양고기를 구워드시는데, 어찌나 양고기냄새가 솔솔 나는지 ㅎㅎ

 

저도 먹고 싶었답니당.

 

 

 

 

 

메뉴가 궁금하실 것 같아

 

제가 찍어온 한국어 메뉴판을 먼저 올려드릴게요~

 

 

 

 

야끼카레가 유명해서 그런지 종류가 정말 많더라구요.

 

 

 

 

저는 바이젠 맥주를 사용해서 만든 야끼카레와 일반 야끼카레 중 고민하다가

 

맥주과 함께 먹기 위해 일반 야끼카레로 주문을 했답니다.

 

 

 

 

 

 

메뉴판을 보고 있으니, 바이젠맥주가 먼저 나오더라구요.

 

 

 

 

 

 

드디어 나온 야끼카레!!

 

 

 

 

 

짠~ 먹음직스러워보이죠?

 

 

치즈와 카레.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반숙 계란까지!

 

 

제가 사실 카레를 좋아하는 편이아니라서 ㅋㅋ..... 카레는 잘 모르는데..

 

그래서! 제 입맛에는 별로였지만, 야끼카레는 이런 맛이구나~ 했습니다.

카레가 정말 진하더라구요

 

 

 

삿포로에 여행 갔을 때는 삿포로에서 유명한 스프카레를 먹어봤었는데,

 

모지코에 왔으니 모지코에서 유명한 야끼카레도 한 번쯤은 먹어봐도 좋은 것 같아요~

 

 

 

 

▼▼ “모지코 맥주공방” 위치 ▼▼

 

 

 

 

 

 

 

 

 

다음에 또 방문하게 된다면,

 

저는 화덕피자를 한 번 먹어보고싶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