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큐슈(모지코) 디저트 맛집 비허니 “bee honey” 에 대해서 소개해드릴게요~

 

 

 

 

 

 

 

 

모지코 명줄 중 하나인 비허니!

 

 

사실 흔한 맛이지만 명물이 되어버렸죠 ㅎㅎㅎㅎ

 

 

위치는 모지코 레트로 (바나나 동상) 바로 앞에 있어요.

 

 

주변에 기념품 샵도 많아서 찾기 쉬우실 거예요.

 

 

 

 

 

 

 

 

노랑노랑 간판 보이시나요~

 

 

 

 

짠내 투어에도 나와서 방송보고 찾으시는 분들도 많으실 거예요.

 

 

 

 

흔한 맛이지만 쉬어가지 좋은! 아이스크림 집입니다.

 

 

 

입구에는 꿀로 만든 상품들이 진열되어있어요.

 

 

 

 

아, 제가 메뉴판을 안 찍어왔네요 ㅠㅠ

 

 

 

 

저는 달콤한 아이스크림에 더 달콤한 꿀이 뿌려진

 

360엔 짜리 넘버1 아이스크림을 먹었답니다!

 

 

 

 

 

 

 

아래에는 시리얼이 깔려있어요~

 

먹다보면 아이스크림이 녹는데,

 

 

그 아이스크림과 시리얼을 섞어먹으니 정말 맛있더라구요.

 

 

 

더 달콤하게 아이스크림을 즐기고 싶으시다면

 

 

벌꿀 고구마 아이스크림이나 벌꿀 과일 아이스크림을 드시면 될 것 같아요!

 

 

 

 

 

 

 

 

 

인테리어도 정말 아이자기 했고,

 

 

중간 중간에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소품들도 있더라구요.

 

 

이런 것 뿐만 아니라 콧수염 소품이나 말풍선 풍선 등등 도 있었어요.

 

 

 

 

 

 

 

 

여행 중 들려서 아이스크림 한 입 하시면서 쉬시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즐거운 여행 되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