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둘이서 떠나는 4박 5일의 자유여행!!!


(2018. 01. 04 ~ 2018. 01. 08)







밍블리의 여행 스타일은...


여기 저기 빨빨거리며 돌아다니는 스타일!!




그래서........................


저.....................................................


2일차 만에 블라디보스톡 관광이.. 끝나버렸어요.....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솔직히...............


하루만에 끝낼 수 있었을 것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블라디보스톡 & 하바롭스크 여행 2일차


(2018. 01. 05. 금)



[아지무트호텔 - 블라디보스톡 기차역 - 잠수함박물관

- 영원의 불꽃 - 성 앤드류 신전 예배당 - 니콜라이 2세 개선문

- 푸니쿨라 - 독수리전망대 - 금각교 - 러일전쟁 무명용사 기념비

- 굼백화점(추다데이) - 혁명광장(기념품샵) - 아지무트호텔]





▼▼ 블라디보스톡 관광 명소 총정리 ▼▼

http://m844.tistory.com/5








조식을 11시까지 한다기에 10시까지 준비를 다 끝내고 조식을 먹었어요.





해외만 나오면 입맛에 안 맞아 잘 먹지 못하는 밍블리..


먹을 수 있을 것 같은 음식만 골라왔어요.






계란 요리를 부탁하면 바로 만들어서 자리로 갖다주세요.


계란후라이가 제일 맛있었네요.ㅋㅋ







자, 오늘은 블라디보스톡 기차역부터 갈 거예요.


11시쯤 출발~






"블라디보스톡 기차역"은 시베리아횡단열차의 시·종착역이에요.



지나다니면서 본 건물이었는데 바로 여기가 기차역이었어요.


가까움에 또 한 번 놀랐네요.








사진을 예쁘게 찍고 싶었는데 이렇게 줄로 묶여 있었어요..








그래도 포기하지 않고 각도 잡아서 예쁘게 찍기!!








사실 하바롭스크에 갈 때 시베리아 횡단열차를 한 번 타보고 싶었는데


(솔직히 언제 타보겠어요~)


여자끼리 타기에는 너무 위험하다고 해요.


어디서 들었는데 외국인 여자분께서 혼자 탔다가


술 취한 남성분께 위험한 일을 당할 뻔 했다고..ㅠㅠ








블라디보스톡에서 모스크바까지는 9,288km라고 해요.


언젠가 기회가 된다면 꼭 한 번 타보고 싶네요!!








다음은 "C-56 잠수함 박물관"으로 갔어요~


밍블리는 계속 도보로 다녔는데 칼바람이 역시 장난아니었답니다.


겨울에 블라디보스톡에 가실 분은


모자와 장갑, 핫팩, 마스크 꼭 챙겨가세요!!


(바람이 너무 차서 귀랑 볼이 시리다못해 너무 너무 아파요!)








C-56호는 세계대전 당시 적함 10대를 침몰시킨 전설적인 잠수함이에요.


현재는 잠수함 내부를 박물관으로 만들어놨어요.


그 당시에 사용했던 무기와 전투기록 등이 그대로 남아있답니다.








잠수함 박물관 바로 옆에는 "영원의 불꽃"이 있어요.


제 2차 세계대전 당시 러시아 태평양 함대의


희생자들의 기억에 헌신한 불꽃이에요.


365일 내내 꺼지지 않는 불꽃이랍니다.








영원의 불꽃 뒤에 보이는 "성 앤드류 신전 예배당"


예배당 내부에는 들어갈 수 없어 밖에서만 보고왔어요.








예배당 바로 옆에는 "니콜라스 2세 개선문"이 있어요.


이 개선문은 러시아 황제 니콜라이 2세의 방문을


기념하기 위해 세워졌대요.



개선문 앞면 상층부에는 니콜라이 2세의 얼굴이,


뒷면에는 블라디보스톡의 상징인 호랑이가 조각되어 있어요.








이 개선문은 과거 구 소련 정부에 의해 파괴되었다가


2003년 니콜라이 2세의 135주년을 맞이하여 복원되었어요.






이제 독수리 전망대로 가기 위해 푸니쿨라를 타러 갈거예요.


개선문에서 보이는 큰 길로 가면 큰 은행이 보여요.





우측 큰 길로 쭉~~~ 걸어가기!








걸어가는 길에 정말 정말 예쁜 건물들이 많이 보였어요.








이 추운 날씨에 꽃이라니!!








크리스마스가 얼마 남지 않아 트리도 많이 보였어요.








색감.. 정말 예뻐요.


오늘도 역시 하늘에는 구름 한 점 안보이네요.








걷다 보니 나온 이 곳!!


바로 푸니쿨라를 타는 곳이에요.




들어가자마자.............. 당황한 밍블리.


건물 안에 들어가면 정말 아무것도 없어요.


밍블리가 갔을 때는 안내원도, 푸니쿨라도, 사람들도 없었답니다.ㅋㅋ


당황해서 '뭐지?'하고 있을 때 나타난 안내원.


그리고 곧 푸니쿨라가 위에서 내려오더라구요.


갔는데 아무것도 없다면 조금만 기다려보세요~








푸니쿨라는 편도 14루블이에요!


종소리와 함께 출발했는데.. 정말 짧아서 또 한번 당황^^:




그리고 도착해서 한 번 더 당황해버렸어요.



푸니쿨라에서 내리자마자 독수리 전망대가 아니예요!!


푸니쿨라에서 내려 우측으로 길이 있어요.


걸어가보면 지하도가 나오는데 지하통로를 지나 전망대 방향으로 GO!!


그럼 계단이 나와요. 그 계단 끝에 독수리 전망대가 있어요.





사진 속에 있는 저 건물이 바로 푸니쿨라 도착지점이에요.


사진은 전망대로 걸어올라가다가 찍은 사진이랍니다.








독수리 전망대는 191m 높이의 산에 위치해있어요.


올라가려면 많은 계단을 오르셔야한답니다.ㅎㅎㅎ








높은 만큼 블라디보스톡의 전경을 보기에 가장 좋은 곳이에요.








금각교와 시내, 항구, 아무르만, 주변의 섬들이 모두 한 눈에 보인답니다.


(여수 아니예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금각교"는 블라디보스톡의 레닌스키구와


페브로마이스키구를 이어주는 세계 최장의 사장교예요.








덕분에 인생사진을 건지기에도 아주 좋은 곳이죠!!








인생사진을 위해 밍블리는.....................







앉아버렸어요 : )








겁 없는 밍블리... 인생사진 건지기 성공 ♥








원래 일몰 직전에 가서 야경도 함께 찍고 싶었는데


독수리전망대에 1시쯤 도착한 거 있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만큼... 다 가까워요..

도보로 다니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기념품샵에서 시간을 때울까 했는데.....


믿었던 기념품마저 혁명광장으로 이전했대요.........


결국 다음에 다시 오기로 하고 내려갔답니다.ㅎㅎㅎㅎㅎㅎ








푸니쿨라타러 가는 길에 본 조각상.


시간도 많아 다녀온 뒤 다시 가봤는데


"러일전쟁 무명용사 기념비" 였어요.








여기는 기념비 근처에 있는 "러시아 정교 사원" 이에요.








정말 다 본 것 같아요. 


할 게 없어서..... "굼백화점"으로 기념품을 사러 갔어요.


2일차에 기념품이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옷 구경도 하고 한국의 올리브영과 비슷한 "추다데이"도 들렸어요.




그리고 독수리 전망대에서 이전한 "혁명광장 기념품샵"으로 가서


스노우볼, 마트료시카 뿐만 아니라 다른 기념품도 가득 샀답니다.


(쇼핑시간이 제일 오래 걸렸어요.ㅋㅋㅋ)




▼▼ 블라디보스톡 기념품 ▼▼

http://m844.tistory.com/10









오늘도 역시 호텔로 돌아오는 길에 맥주를 샀어요.


발티카 종류별로 다 먹어볼래요 : )




호텔에 도착하니 4시 반이네요.


내일은 새벽 6시 반 비행기를 타고 하바롭스크에 갈 예정이에요.


호텔에 온 첫 날 미리 말해서 새벽 3시 택시를 예약해뒀어요.













오늘은 발티카와 함께 일찍 잠들기로~♥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