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둘이서 떠나는 4박 5일의 자유여행!!!


(2018. 01. 04 ~ 2018. 01. 08)








벌써 한국으로 돌아가는 날이에요.


4박 5일 정말 빠르네요.






블라디보스톡 & 하바롭스크 여행 5일차


(2018. 01. 08. 월)



[아지무트호텔 - 블라디보스톡공항 - 인천공항 - 집]





▼▼ 블라디보스톡 관광 명소 총정리 ▼▼

http://m844.tistory.com/5











언제나 아쉬운 여행 마지막 날.





4박 5일동안 편안히 쉴 수 있게 해준 아지무트 호텔 안녕~








마지막날은 날씨가 좀 흐렸어요.





11시 체크 아웃인데 해양공원이나 한 번 더 가볼까하고


12시 택시를 미리 예약해놨었어요. (1500루블)








짐 맡기고 한 바퀴 돌고오려고 했는데


막상 호텔 밖으로 나오니 그냥 앉아서 쉬고 싶어 다시 들어갔네요.ㅋㅋㅋ








쉬고 있는데 일찍 도착해준 택시.


바로 공항으로 출발!!





12시 반쯤 공항에 도착해 여유롭게 면세점 쇼핑을 했어요.





▼▼ 블라디보스톡 기념품 ▼▼

http://m844.tistory.com/10





미니보드카 샀는데 너무 귀여워요 ㅠㅠ♥


미니 보드카는 4종류가 있었는데 돈이 부족해 2개만 샀어요.


너무 아쉬웠어요. 클레버하우스에서 초콜릿만 덜 샀어도..ㅋㅋ






비행기 시간 기다리고 있는데 지연이 됐대요.





너무 배가 고파 짤짤이 모아 초콜릿 사먹기.


알룐까 초콜릿!! 귀여운 포장지에 맛도 좋아요.










4시 10분 드디어 비행기 출발~


블라디보스톡 안녕!!





자고 일어나니 기내식이 나왔어요.








기내식 먹고 조금 있으니 인천공항 도착!!






감자탕이 너무 먹고 싶어요!!


인천공항 안에는 감자탕이 없네요 ㅠㅠ




얼른 집에가서 감자탕 한 그릇 먹어야겠어요.






공항 버스 타고 이제 정말 집으로~~










행복했던 "블라디보스톡 & 하바롭스크" 여행 끝♥












+ Recent posts